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4년 연하장 인사말 모음 연하장 문구

반응형

2014년 연하장 인사 연하장 인사말 연하장 문구 연하장 인사말 모음





펜션

 




2013년도 저물어가지요. 연하장 인사를 하기 위해 연하장 인사말 연하장 문구 모음을 찾게 될 것입니다. 짧게 쓰는 연하장 인사말 이지만 막상 쓸려고 하면 어떤 연하장 문구로 쓰야할지 망스려지기 마련입니다. 짧게 쓰는 연하장 인사말 이라 더 어려울 수도 있지요. 그 동안 모아 두었던 자료를 정리 해 봤습니다. 유용한 자료 되세요.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분 모두에게 새해에는 만복이 함께하는 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1 연하장 인사 연하장 인사말 -1~5

 


5. 2014년 한해는 더 따스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 있는 아름다운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연하장 인사문구 연하장 인사말 모음 - 6~10

 



10. 새해에 바라는 소원은 각자 다르겠지만 모두가 더 웃고 더 많이 행복해 하는 한 해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어제보단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연하장 인사 연하장 인사말 - 11~15

 


15. 지난해 베풀어주신 후의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건강하시고 가내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4 연하장 인사문구 연하장 인사말 모음 - 16~20

 


20. 새롭게 떠오른 2014년 새해 아침 맑고 깊은 정성 언제나 큰 힘이 되고 세상을 사는 지혜가 되었습니다. 그 정성만큼 더 큰 기쁨으로 보답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새해에는 저 태양만큼, 크신 포부로 온갖 것 두루 감싸 안으시고 그 어느 해보다도 큰 소망 이루어 부푼 가슴으로 마주하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5 연하장 인사 연하장 인사말 - 21~25

 


25. 바르고 곧게, 늘 지내오신 날들처럼 시간 시간이 의미있고 보람으로 가득한 한 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6 연하장 인사문구 연하장 인사말 모음 - 26~30

 


30. 건강한 삶을 통한 행복한 인생!! 저희들이 이루고자하는 밝고 건강한 세상입니다. 선생님과 만남의 인연을 저희들은 소중하게 간직하며 새해에는 더욱더 가까이 다가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선생님과 사랑하는 가족 모두에게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저희 임직원 모두 머리숙여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7 연하장 인사 연하장 인사말 연하장 인사문구 연하장 인사말 모음 - 31~36

 


35. 2014년 한 해는 "열어보지 않은 선물"입니다. 아무도 모르는 희망의 선물, 사랑의 선물입니다. 이제 몇일이 지나면 뚜껑이 열리겠지요. 무엇이 있을지, 어떤 일이 있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에이브라함 링컨은 "미래가 좋은것은 그것이 하루하루씩 다가오기 때문이다."라고 했습니다. 2013년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 사랑과 기쁨의 좋은 선물이길 기도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8 연하장 인사 연하장 인사말 연하장 인사문구 연하장 인사말 모음 - 37~40

 


40. 이런 사람이 매력 있는 사람이래요!
- 실패할 때도 있지만 실패의 이유를 알기 때문에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 산만하긴 하지만 핵심을 놓치지 않고 약속은 꼭 지키는 사람
- 비가 오면 우산 없어도 갈 길을 가는 사람
사랑하는 000님! 한 해 동안의 보살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희망과 사랑으로 가득 채우는 행복한 새해 되십시오.



9 연하장 인사 연하장 인사말 연하장 인사문구 연하장 인사말 모음 - 41~45

 


45. 지난해 베풀어주신 후의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건강하시고 가내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10 연하장 인사 연하장 인사말 연하장 인사문구 연하장 인사말 모음 - 46~50

 


50. 당신이 보여주신 삶, 당신이 이르시는 말씀이 제겐 바르고 곧게 살라는 가르침으로 새겨집니다.
더 열심히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삶으로 당신의 크신 뜻에 보답하겠습니다.




11 연하장 인사 연하장 인사말 연하장 인사문구 연하장 인사말 모음 - 51~55

 


55. 저희는 다가오는 새해에도 여러분께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새해에도 변함 없는 관심 부탁드리고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들 건승 하시길 바라오며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12 연하장 인사 연하장 인사말 연하장 인사문구 연하장 인사말 모음 - 56~58

 


58. 지혜 있는 사람은 지혜로 해결하려 합니다.
힘이 많은 사람은 힘으로 해결하려 합니다.
두려움이 많은 사람은 두려움으로 해결하려 합니다.
저마다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려고 하느냐가 바로 "그가 어떤 사람인가?"를 결정짓는다고 합니다.
한 해 동안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항상 슬기롭고 현명하신 000님 보다 희망한 새해 되시길 소망합니다

01234








[ 2014년 연하장 인사말 모음 연하장 문구] 나머지 50종모음 ◀ 더보기

[ 새해문자 메세지 새해문자모음 새해문자인사말 2014년] 80종모음 ◀ 더보기

반응형